본문 바로가기

끄적임

링크드인 실력평가 처참히 부서지다.

링크드인 보유기술 실력평가

링크드인에 보유 기술을 등록하면

링크드인에서 평가를 치룰 수 있다.

 

4지선다의 15개에서 20개 가량의 문제가 나오고 영어로 나온다.

그래서 코드도 읽어야 하고, 답지도 선택해야하는데 어버버 거렸다.

시간제한은 한 문제당 1분 30초

 

통과기준은 70프로를 넘어야 하는데, 결과가 나온다고 해서 문제들의 답이 나오진 않는다.

아마 답 중에 오답도 있겠지만, 정확하고 깊은 의미의 답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여부도 확인하는 듯 하다.

 

링크드인 보유기술 실력평가 통과 실패

링크드인에서 실력 평가를 했는데 결과가 처참했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름 html과 css에는 자신있다고 생각했는데, 70%를 채우지 못했다.

나는 여태 무엇을 알고 있었던 걸까...?

 

정말 갈 길이 너무너무너무 멀다.

한낱 주니어인 내가 html을 얕잡아 보고 아무 생각없이 보았던게 원인이었겠지 싶다.

시맨틱 구조에 대해 공부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다.